고양시장배 스포츠클라이밍 대회 열린다
고양시장배 스포츠클라이밍 대회 열린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09.0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고양인공암벽장…남녀 초등부·학생부·일반부·장년부로 나눠 진행

‘2016 제2회 고양시장배 스포츠클라이밍 대회 및 가족 페스티벌’이 오는 25일 고양인공암벽장에서 열린다. 고양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고양시산악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고양시·클라임코리아 등이 후원하고 본지를 비롯 올림픽클라이밍센터·일산클라이밍센터 등이 협찬한다.

▲ ‘2016 제2회 고양시장배 스포츠클라이밍 대회 및 가족 페스티벌’ 포스터.
경기 종목은 난이도이며 남녀로 나눠 초등부·학생부·일반부·장년부 경기가 각각 진행된다. 경기 규정은 스포츠클라이밍 경기규정을 따른다.

참가를 희망하는 단체 및 개인은 12일 오후 5시까지 고양시산악협회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며, 참가비는 초등학생 1만 원, 중·고등학생 1만5,000원, 일반은 2만 원이다. 참가자에게는 대회일 참가인 보험 가입, 티셔츠 및 중식,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산악협회(031-917-8848)로 문의하면 된다.

함께 열리는 가족 페스티벌은 이동식 인공암벽에서 톱 로핑 방식의 등반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남녀노소 누구나 선착순 150명에 한해 당일 접수가 가능하다.

고양시산악협회 관계자는 “스포츠클라이밍을 모두가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활용해 고양시 생활체육 활성화와 스포츠클라이밍의 대중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 전국대회와 국제대회 유치를 통한 고양인공암벽장의 활용도를 제고하고 나아가 고양시를 스포츠클라이밍의 메카로 발전시키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