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is 뭔들’…시크 아웃도어 룩 선봬
‘전지현 is 뭔들’…시크 아웃도어 룩 선봬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09.07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F/W 시즌 화보 공개…화이트·베이지 컬러 다운재킷으로 세련된 스타일 연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이선효)가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F/W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네파는 올 시즌 ‘시크Chic'를 테마로 도심 속에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세련된 아웃도어 룩을 제안한다.

▲ 전지현이 함께한 네파의 2016 F/W 화보.

영국 런던에서 ‘마이크로 어드벤처Micro-adventure’를 콘셉트로 촬영된 화보는 전지현의 시크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멋스럽게 담아냈다. 화이트 다운재킷을 활용한 애슬레저 룩을 비롯 보머 스타일의 다운재킷과 사파리재킷 등 일상생활이나 가벼운 야외활동 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가을·겨울철 스타일링이 소개됐다.

▲ 보머 스타일의 다운재킷으로 활동성을 강조한 전지현의 아웃도어 룩.
▲ 화이트 다운재킷을 활용한 애슬레저 룩.

네파는 이번 시즌 여성용 주력 제품에 화이트 컬러 비중을 대폭 늘린다. 가을 시즌에는 스파이더재킷 여성용 제품에 화이트 컬러를 추가해 선보이며, 겨울에는 ‘전지현 패딩’으로 완판됐던 알라스카 다운재킷을 보머·베스트·경량다운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할 계획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이번 F/W 시즌 제품 중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화이트 컬러가 많은데 얼굴을 화사하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며 “스타일을 중시하는 여성들에게 화이트닝 패딩과 시크 아웃도어 룩이 많이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베이지 컬러의 사파리재킷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한 스타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