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리브, 신제품 발표회 ‘하우스 쇼 2017’ 개최
자이언트&리브, 신제품 발표회 ‘하우스 쇼 2017’ 개최
  • 오대진 기자|사진 정영찬 기자
  • 승인 2016.08.3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급 로드바이크 옵션 확장 및 올라운드·트라이애슬론·피트니스 바이크 출시

자이언트&리브 코리아(이하 자이언트)가 2017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자이언트는 30일 서울 남산 제이그랜 하우스에서 열린 ‘하우스 쇼HOUSE SHOW 2017’에서 자이언트와 여성 자전거 브랜드 리브의 2017 신제품을 공개했다.

▲ 자이언트&리브가 30일 신제품 발표회 '하우스 쇼 2017'를 개최했다.

이번 하우스 쇼에는 자이언트 대리점 및 관계자 약 2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완성차 130여대가 전시됐다. 자이언트의 이번 신제품 이슈는 최상급 로드바이크 옵션 확장, 올라운드 바이크의 대중화, 트라이애슬론 바이크와 여성 피트니스 바이크 출시 등으로 라인업의 다양화를 꾀한 모습이다.

▲ 자이언트&리브 신제품 발표회 '하우스 쇼 2017' 전시장 전경.

주력 로드바이크인 프로펠PROPEL과 TCR의 옵션이 확장됐다. 프로펠 어드밴스드ADVANCED SL 0과 TCR 어드밴스드 SL 0에는 듀라에이스 Di2와 스램 eTAP 타입이 추가됐고, TCR 어드밴스드 프로에는 TCR 최초로 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됐다.

▲ 최상급 로드바이크 TCR 어드밴스드 프로에는 TCR 최초로 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됐다.

프로펠과 TCR, 디파이DEFY의 기술적 특성을 하나의 자전거로 통합한 올라운드 바이크 컨텐드CONTEND도 새롭게 출시됐다. 로드바이크를 처음 시작하는 라이더에게 빠르고 편안한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고, 새로운 방식의 케이블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가 적용돼 제동력도 한층 우수해졌다.

▲ 프로펠과 TCR, 디파이의 기술적 특성을 하나의 자전거로 통합한 올라운드 바이크 컨텐드.

트라이애슬론 바이크도 새롭게 출시됐다. 극대화된 에어로 프레임의 트라이애슬론 바이크인 트리니티TRINITY는 독주에 전념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추가했다. 여성용 트라이애슬론 바이크 어보우AVOW와 입문자를 위한 엔비 TRI 버전 역시 함께 라인업을 구성했다.

▲ MTB 라인업도 한층 강화됐다.

이밖에도 매력적인 디자인의 여성 피트니스 바이크 Alight, BeLiv, Bliss와 어린이용 다목적 로드바이크 TCX ESPOIR 등이 새롭게 모습을 드러냈다.

▲ 매력적인 디자인의 여성 피트니스 바이크 Alight, BeLiv, Bliss.

자이언트 관계자는 “올해에는 보다 다양한 바이크가 출시됐다. 단순히 다양한 것에 그치지 않고 세부 모델별로 옵션을 추가한다거나 기존 바이크들의 장점을 한데로 묶어 새로운 모델로 탄생시키는 등 유저들의 반응을 유심히 살폈다. 소비자들이 조금 더 쉽게 라이딩에 입문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