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W 시즌 ‘게임 체인저’ 콘셉트 내세워 친환경, IT 결합한 신제품 출시
블랙야크의 F/W 시즌 콘셉트로 ‘게임 체인저’를 내세웠다. 게임 체인저란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새로운 분야를 개척해 사회 전반에 큰 지각변동을 일으킨다는 의미로 블랙야크는 정통과 혁신을 바탕으로 기술과 스타일을 모두 강화한 ‘듀얼 엣지’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 블랙야크는 지난 29일 F/W시즌 신상품 설명회를 열고 게임 체인저를 콘셉트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지난 29일부터 1박 2일 간 충남 예산 덕산리솜스파캐슬에서 대리점 점주 및 본사 임직원 등 약 400명을 대상으로 F/W 시즌 신상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블랙야크는 설명회를 통해 총 4가지 라인을 제안했다. 특히 ‘라이프스타일’을 강화해 퀼팅 패턴, 천연 울, 니트 등 소재와 컬러의 믹스매치로 감성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익스트림피크’, ‘트레킹’ 라인은 ‘오리지널(Original)을 콘셉트로 고어텍스, 폴라텍 알파, 파워 스트레치 등 고기능성 제품들을 출시했으며, 10대 후반부터 30대를 메인 타깃으로 한 ‘스포츠블루’ 라인은 경량 다운 재킷부터 맨투맨 티셔츠까지 캐주얼과 애슬레저 감성을 제안했다.
▲ 강렬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스엣지 레이디 다운재킷. |
스마트웨어 야크온H도 확대할 전망이다. 지난해 일부 다운 제품에만 적용했던 야크온H의 기술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생산성을 늘려 전 라인에 확대할 예정이다. 더불어 올시즌에는 조도 변화에 따라 자동 점등되는 새로운 스마트웨어 야크온B도 출시한다.
블랙야크 이명호 상무는 “이번 F/W시즌은 듀얼 전략을 앞세워 라이프스타일의 T.P.O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 전개에 집중했다”며 “세분화된 라인별로 친환경 기술과 소재는 물론 IT 기반의 기술력을 적용하고 감각적인 소재와 디자인을 녹여내 일상생활은 물론 피트니스와 겨울스포츠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블랙야크의 혁신적인 변화를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