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밤, 빌딩 숲 속 신기루를 경험하라!
여름밤, 빌딩 숲 속 신기루를 경험하라!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6.08.2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룰루레몬 스토어 오픈 기념 MC Yogi 내한 요가 콘서트 개최… 예술과 아웃도어의 조화

캐나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룰루레몬이 지난 5월 오픈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국내 두 번째 매장인 삼성동 파르나스몰 내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 룰루레몬이 두 번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컨셔스 뮤직의 리더 MC Yogi와 함께하는 축제를 개최한다.

룰루레몬에 따르면 두 번째 매장 오픈을 기념하며 오는 8월 26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코엑스몰 동문 앞 광장에서 국제 뮤직 페스티발의 주역이자 북미 요가 클래스의 대가인 MC Yogi와 함께하는 축제, ‘GIVE LOVE ONE SEOUL'이 펼쳐진다.

MC Yogi는 요가 문화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힙합과 레게, 일렉트로닉 뮤직에 선보이며 예술과 문화를 새로운 음악 장르인 컨셔스 뮤직으로 선보인 인물이다.

MC Yogi는 3개의 앨범이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 <ONLY LOVE IS REAL> 앨범은 발매 즉시 빌보드 차트로 진입해 아이튠즈 일렉트로닉 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이번 축제에서는 MC Yogi가 그동안 요가 강사인 아내와 함께 전세계에서 펼친 요가와 트렌디한 음악의 컬래버레이션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