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캠핑 종결자…디오프, 파이어브릿지
감성캠핑 종결자…디오프, 파이어브릿지
  • 류정민 기자|사진 양계탁 기자
  • 승인 2016.08.2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에디터가 고른 8월 아이템 6선 ⑤

주물을 사용하는 오토캠핑은 무겁고 손도 많이 가기 일쑤다. 그럼에도 요리하는 캠퍼들은 주물을 포기하지 못한다. 주물이 뽐내는 캠핑요리의 맛은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기 때문. 여기에 멋과 편리함을 한 움큼 얹어볼까?

<디오프> 아웃도어 행어 ‘파이어브릿지’는 네 개의 다리를 가진 ‘쿼드 팟 더치 오븐 쿡 웨어 세트’로 다양한 주물 요리와 캠프파이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는 식기들을 깔끔하게 걸어둘 수 있는 건 덤이다.

주물로 만든 팬이나 더치 오븐, 주철 그릴을 사용해서 캠핑 요리를 하는 캠퍼들은 여러 장비를 한 번에 걸 수 있는 ‘싱글 포스트 행어’를 주로 사용하는데, 땅에 박아서 써야하는 불편함과 불안전한 구조를 가졌다. 삼각대 방식으로 된 ‘트라이 팟 쿡 웨어 행어’는 한 가지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어 제한적이었다. 이제 불편을 감수하면서 감성을 좇지 않아도 된다. 주물냄비 하나와 ‘파이어브릿지’만 있으면 용도에 맞게 요리 기구들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것뿐이랴, 해외 사진에서나 보던 멋들어진 캠핑 사이트를 눈앞에 그대로 옮겨놓을 수 있다.

특히 스킬렛이나 더치오븐을 올려놓는 용도로 사용하는 그릴은 원래 목적에 맞게 고기나 꼬치 등 음식을 직접 올려 조리할 수 있도록 스테인리스304 재질로 만들어졌다. 위생문제, 녹 걱정 없이 먹고 싶은 음식 마음껏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별도 판매하는 디오프의 아이언 키친툴 풀세트까지 구입한다면 감성캠핑? 더 이상의 부러움은 없을 것이다. “너는 꼬치를 구우렴, 나는 더치 오븐에 전골을 만들 테니!”

구성 본체, 걸이식 그릴, S고리, 높이조절 더치오븐걸이, 더치오븐 커버 리프트
소재 스테인레스304(그릴), 스틸(나머지)
무게 10kg 내외
소비자가격 20만 원
디오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