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2017 S/S 의류 라인업 발표회 개최
스노우피크, 2017 S/S 의류 라인업 발표회 개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07.2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패럴 총괄 야마이 리사 등 참석…더블 레이어 구조, 무봉제 레이저커팅 기술 적용한 제품 눈길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 김남형)가 28일 서울 양천구 목동 본사에서 공식 취급점과 미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S/S 시즌 의류 라인업 발표회를 개최했다.

▲ 스노우피크의 2017 S/S 의류 라인업 발표회.

▲ 스노우피크 대표 야마이 토오루의 딸이자 의류 총괄 디자이너인 야마이 리사.
이날 발표회에는 스노우피크 본사에서 글로벌 세일즈를 담당하고 있는 사이토 유리코, 의류 사업을 총괄하는 야마이 리사, 반도 유지가 참석, 의류 라인업에 대한 취지와 방향성을 전달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S/S 시즌 의류는 라이프스타일과 실용성에 중점을 두고 스노우피크 특유의 심플함과 섬세한 디테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착용감을 높이기 위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더블 레이어 구조의 의류, 굵은 면소재 질감과 폴라텍 소재를 활용해 내구성을 강화한 의류가 시선을 끌었다. 무봉제 레이저커팅 기술을 적용해 선보인 라인업도 주목을 받았다.

김남형 스노우피크코리아 대표는 “이번 의류 라인업 발표회를 통해 스노우피크 캠핑용품이 시장에서 높게 평가받고 있듯 의류도 그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기존 스노우피크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오는 8월말 프리미엄 아웃도어 전문매장인 아웃도어스토리 판교본점으로 확장 이전할 예정이다.  

▲ 오른쪽부터 스노우피크 본사 글로벌 세일즈를 담당하는 사이토 유리코, 의류 사업 총괄 야마이 리사, 반도 유지.

▲ 카키와 베이지 컬러를 조합해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보인 스노우피크 의류들.

▲ 스노우피크 의류 라인업을 둘러보는 취급점 관계자들.

▲ 네이비와 아이보리 컬러를 주조로 아늑하고 내추럴한 느낌을 살린 여성 의류들.

▲ 재킷, 베스트,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 매장 중앙에 선보인 자연친화적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