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블랙야크, 아웃도어 쇼서 차세대 브랜드로 선정
블랙야크, 아웃도어 쇼서 차세대 브랜드로 선정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07.2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마크트 어워드…차별화된 소재 사용, 혁신적인 제품 출시 등 높은 점수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2016 독일 유러피언 아웃도어 쇼 기간에 진행된 아웃도어 마크트Outdoor Markt 어워드에서 차세대 브랜드 분야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웃도어 마크트 어워드는 스포츠·아웃도어 분야의 B2B 매거진 ‘Outdoor.Markt’에서 주최하는 것으로 2011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다. 어워드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가진 기술력과 혁신성뿐 아니라 브랜드의 정체성, 시장에서의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상을 수여한다.

▲ 아웃도어 마크트 어워드에서 차세대 브랜드 분야를 수상한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블랙야크가 수상한 차세대 브랜드 카테고리는 현재 가장 급부상하고 있는 새로운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어워드 주최 측은 “블랙야크는 기존의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소재를 사용하고 스마트웨어 등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이번 수상은 블랙야크의 끈기와 도전정신의 결과가 아닌가 생각한다”며 “지난 1월 이스포ISPO에 이어 다시 한 번 우리 제품력과 시장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2020년 글로벌 NO.1 아웃도어 기업이라는 목표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