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열차 타고 강원도 휴가 떠나요!”
“바캉스 열차 타고 강원도 휴가 떠나요!”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07.12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천·고성·속초 대표 관광지 탐방…7월 한 달간 6회 운행

코레일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원도 대표 관광지로 떠나는 바캉스 열차를 운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연중 운행하는 ITX-청춘 드림투어와 ITX-청춘 1박2일 투어의 관광코스 중 여름휴가 최적지를 엄선해 7월 한 달간 6회 운행되는 관광열차다.

▲ 바캉스 열차 ITX-청춘 1박2일 설악권 여행지 속초.

ITX-청춘 드림투어의 바캉스 열차 여행지는 청정한 물의 도시 화천으로, 산소 100리길 힐링 트레킹, 쪽배축제장 수상체험, 토속어류생태체험관 관람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ITX-청춘 드림투어는 강원도와 공동으로 지역의 문화이벤트를 탐방하는 관광열차로 지난 5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운행되고 있으며, 이달에는 23일, 27일, 30일에 운행된다.

ITX-청춘 1박2일 투어 여행지는 속초, 고성으로 ‘설악 속의 휴양’이라는 테마로 꾸며진다. 설악산 케이블카 탑승, 국립산악박물관 관람 및 암벽등반, 자생식물원 탐방, 관광수산시장 투어 등을 체험한 후 설악산 인근 리조트에서 1박을 하는 일정이다. 이튿날은 화진포, 통일전망대, 왕곡마을 등 고성군의 대표 관광지를 둘러보게 된다. 이달엔 지난 9일에 이어 13일, 20일에 운행될 예정이다.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관광개발(www.korailtravel.com) 홈페이지와 고객센터(1544-7755) 또는 수도권 6개 역 코레일 여행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권태명 코레일 광역철도본부장은 “ITX-청춘 열차로 교통체증 없이 강원도 대표 관광지로 휴가를 떠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