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스마트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해
올여름, 스마트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해
  • 이슬기 기자|사진 양계탁 기자
  • 승인 2016.07.1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케이스, 방수케이스 (e시리즈/i시리즈)

본격 여름 휴가철. 목적지가 계곡이든 바다든 제대로 된 피서를 즐기고 싶다면 반드시 챙겨야 할 필수품이 있으니 바로 방수케이스다. 똑똑하지만 물에는 한없이 약한 스마트 기기를 위해 튼튼한 보호막 하나쯤은 챙겨주자. 미리 쓸 만한 방수케이스를 구해두지 않았다면 휴가지에서 뒤늦게 후회하고 말 거다.

이-케이스의 방수케이스는 물로 인한 데미지로부터 스마트 디바이스를 철벽 방어해준다. SealLock™ 기술을 적용한 이중 방수 지퍼락 방식으로, 아이템을 케이스 안에 넣고 지퍼백처럼 입구를 닫아주기만 하면 끝. 흔히 이용하는 벨크로 타입의 방수팩에 비해 지나치게 간단한 방수 장치가 미심쩍다가도, 막상 사용해보면 기우에 불과함을 깨닫게 된다. 사용법은 간결하지만 국제 공인 방수 등급 IPX7을 획득해 그 성능만큼은 묵직하다.

창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울트라 클리어 우레탄 소재를 채택해 터치스크린과 통화 기능은 물론 깨끗한 화질의 사진 촬영도 OK. 환경호르몬인 프탈레이트 첨가 PVC를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니 유해물질 걱정도 없다. 제품 모서리에 뚫린 홈에는 필요에 따라 줄을 매달아 의복이나 가방에 묶을 수 있게 했다. 4폴 잭이 함께 구성된 모델을 선택하면 바깥쪽으로 이어폰을 연결할 수 있다.

이-케이스 방수케이스 i시리즈는 애플 제품 전용 라인으로 아이폰 6부터 아이패드까지 사용 기기에 따라 구매할 수 있으며, 소형 전자기기부터 10인치 이상의 디바이스용까지 다양하게 구비된 e시리즈는 크기를 확인하고 알맞은 제품을 사용하면 된다. 격렬한 운동을 즐긴다면 암밴드 케이스를 활용할 수도 있다.

슬림하고 간결한 디자인은 투박하지 않고 모던해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어울린다. 해변에서 즐기는 e-북 한 권과 워터파크에서도 놓칠 수 없는 셀카뿐 아니라 욕조에서 즐기는 드라마, 물이 튀는 부엌에서 확인하는 요리 레시피까지 이-케이스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스마트할 수 있다. 다만, 사용 전에는 마른 섬유나 휴지 등을 케이스에 넣고 물속에서 체크해 파손된 제품이 아닌지 반드시 확인하도록 하자.

E리더/E탭케이스 12eSeries 12
색상
그레이, 그린, 블루, 마젠타
무게(g) 46
사이즈(cm) 내부 12.6×20.9, 외부 17.1×23.8
소재 600D 폴리우레탄 코팅 폴리에스터, 클리어 PVC-프리 창
소비자가격 3만5,000원
(e시리즈 제품 8 / 9 / 9.5 / 12 / 13 / 14 / 15 / 17 / 20)

i시리즈 아이패드iSeries iPad
색상 블랙, 미드나잇블루, 쿨그레이, 올리브, 만다린레드, 코즈믹퍼플
무게(g) 83.3
사이즈(cm) 내부 20.5×25, 외부 24×28.5
소재 600D 폴리우레탄 코팅 폴리에스터, 클리어 PVC-프리 창
소비자가격 4만7,000원
(i시리즈 제품 아이폰 / 아이폰 6 / 아이폰 6 플러스 / 아이패드 미니 / 아이패드 / 아이폰 암밴드 케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