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관 내 캠핑존에 노마드 티피 텐트 등 전시…사은품 증정, 팬미팅 진행 등 이벤트 풍성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2016 부산모터쇼 쉐보레관 내에 캠핑용품 전시존을 마련하고 다양한 신상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모터쇼에는 노마드 티피 텐트, 노마드 피크닉 세트 등 가족 나들이에 적합한 제품들이 전시됐다.
▲ 2016 부산모터쇼 쉐보레관 내 블랙야크 캠핑존 전경. |
블랙야크는 쉐보레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현장에서 쉐보레 차량 구매계약 고객 5명에게 노마드 티피 텐트를 증정하며 배우 강하늘 팬미팅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자동공기주입 베개와 쿨토시, 쿨맥스 양말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블랙야크 윤준호 프로모션팀장은 “국제모터쇼 참가로 자동차 산업과 매우 밀접한 캠핑 문화를 방문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협력 마케팅을 통해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아웃도어 문화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