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제주도서 이색적인 호텔 캠핑 즐겨요”
“제주도서 이색적인 호텔 캠핑 즐겨요”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05.2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메종글래드 제주와 협업 이벤트 진행…테라스 객실 숙박권, 텐트 등 경품 증정

▲ 블랙야크가 메종글래드 제주와 협업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캠프닉 용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종글래드 제주와의 협업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테라스 객실 1박에 블랙야크 텐트와 피크닉 테이블, 의자 등 캠핑용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6월 6일까지 블랙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YAK)과 인스타그램(@black yak.lifestyle)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10일 발표되며,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테라스 객실 숙박권 외에 노마드 티피 텐트(2명), 피크닉 매트(3명)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더 테라스 캠핑’은 이달 27일부터 메종글래드 제주 홈페이지(www.maisonglad.com)에서 예약 가능하며 6월 말까지 특별요금과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소비자에게 이색적인 캠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푸른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제주도 여행과 함께 호텔 테라스에서 캠핑을 즐기는 동시에 블랙야크 캠핑용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