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라인, 25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스노우라인, 25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6.05.1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텐트 40% 할인…4종 구입 시 루프·시트·업라이트 폴 추가 증정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라인(대표 최진홍)이 브랜드 창립 25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노우라인은 1991년 밴드형 아이젠을 국내 최초로 개발한 이후 현재까지 토종 캠핑 브랜드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 스노우라인은 인기 텐트 4종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노우라인 인기텐트 4종 ‘포티스 텐트’, ‘포티스디럭스 텐트’, ‘프로스 텐트’, ‘타이탄돔 텐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0% 할인과 함께 그라운드시트, 루프, 업라이트 폴을 함께 증정한다.

‘포티스 텐트’는 입구 확장형 플라이시트가 포함돼 넓은 공간 활용과 모든 문 개방 및 천장 메쉬로 공기흐름과 습도를 조절해 쾌적함을 더한 텐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할 경우 포티스 전용루프, 그라운드시트, 패널확장 업라이트 폴이 추가 구성된다.

‘포티스디럭스 텐트’는 거실공간을 포티스 텐트 보다 2배 이상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햇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별도의 타프가 없어도 쾌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프로스 텐트’는 가족형에 최적화됐으며, 크로스 형태의 구조로 눈이나 비에 매우 견고하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구입할 경우 프로스 텐트 전용 루프, 그라운드시트, TPU창, 패널확장 업라이트폴을 증정한다.

‘타이탄돔 텐트’는 실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이너텐트를 그늘막 텐트로 사용할 수도 있다. 그라운드시트, 업라이트 폴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노우라인 관계자는, “창립 25주년을 맞이하는 동안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행복한 힐링캠핑을 보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많은 캠퍼들과 함께 꾸준히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