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국내서도 글로벌 제품 만난다…플래그십매장 열어
몽벨, 국내서도 글로벌 제품 만난다…플래그십매장 열어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6.04.3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청계산점 오픈 행사 개최…이사무 다츠노 회장, 이경범 대표, 전속모델 박보검 등 참석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30일 청계산점에서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몽벨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 30일 몽벨이 청계산점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몽벨 글로벌의 이사무 다츠노 회장과 LS네트웍스 이경범 대표, 대한산악협회 이인정 회장, 전속모델 배우 박보검 등이 참석해 오리지날 플래그십 매장 오픈을 축하했다.

▲ LS네트웍스 이경범 대표.
몽벨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2009년에 개점한 몽벨 청계산점을 새롭게 리뉴얼한 것으로,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몽벨 글로벌의 기능성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130평 규모에 2층으로 구성된 오리지날 플래그십 매장은 몽벨의 브랜드 콘셉트인 ‘라이트 & 패스트’ 경량 기술력이 집약된 약 4000여 가지의 프리미엄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등산 및 아웃도어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원스톱으로 구매 가능하다.

몽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몽벨 청계산점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는 선진 아웃도어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으며, 몽벨 브랜드 철학과 제품 우수성을 알리고 새로운 제품과 몽벨 카테고리 특화상품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통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 몽벨 글로벌 이사무 다츠노 회장으로부터 배낭을 선물받는 전속모델 박보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