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자연속 아웃도어 챌린지 성료
파타고니아, 자연속 아웃도어 챌린지 성료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6.04.0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 100여명 2박 3일 간 트레일 러닝·MTB·트리 클라이밍 등 다양한 활동 즐겨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조용노)가 지난 1일부터 2박 3일 동안 강원도 오대산 트리클라이밍 센터에서 아웃도어 챌린지 프로그램 ‘파타고니아 챌린지(Patagonia challenge)’를 열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 파타고니아는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참가자 100여명이 참여한 '파타고니아 챌린지'를 지난 1일 2박 3일 간 진행했다.

▲ 이번 대회는 트레일 러닝·MTB 바이크·트리 클라이밍·빅 스윙·짚 라인·스피드 라인·로버 브릿지·패싱 넷 등 8가지 코스로 진행됐다.
‘파타고니아 챌린지’는 자연과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100여명의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해 자연 속에서 다양한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즐기고 경쟁하는 대회로 오대산 트리클라이밍 센터에서 자연 환경을 훼손하지 않고 한국의 산악 지형을 최대한 활용한 코스를 개발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참가자들은 트레일 러닝·MTB 바이크·트리 클라이밍·빅 스윙·짚 라인·스피드 라인·로버 브릿지·패싱 넷 등 8가지 코스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 남녀 혼성 5인 1조로 구성된 챌린지 참가자들은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트리 클라이밍, 빅 스윙 등 난이도가 높은 장애물 앞에서도 침착하게 서로 의지하고 협동해 단 한 명의 낙오자 없이 모두 완주했다.

최우혁 파타고니아코리아 부장은 “최근 세계적으로 환경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바탕으로 자연을 훼손하지 않고 온 몸으로 즐기는 친환경 아웃도어 스포츠가 주목 받고 있다”며 “파타고니아는 친환경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로서 국내에서 즐길 수 있는 서핑, 트레일 러닝 등 자연 속 아웃도어 활동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