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허경환·오나미, 캐나다로 신혼여행 떠나다
허경환·오나미, 캐나다로 신혼여행 떠나다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6.04.0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님과 함께 2’ 촬영 차 알버타 주 방문…캘거리 여행 및 로키서 아웃도어 체험 즐겨

허경환·오나미 커플이 캐나다 알버타 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지난 29일 캐나다관광청, 알버타관광청, 에어캐나다가 함께 지원한 JTBC <님과 함께 2_최고의 사랑> 캐나다편이 방영됐다. 방송에서는 가상부부 허경환·오나미 커플이 캐나다 알버타 주로 신혼여행을 떠나 캘거리에 도착해 스테이크를 맛보고, 야경을 즐기고, 카우보이 펍에서 로데오 체험을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오는 5일, 12일 방송에는 아름다운 겨울 로키를 배경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을 즐기는 허봉오봉 커플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 JTBC <님과 함께 2_최고의 사랑> 캐나다편에 출연중인 허경환, 오나미. 사진=캐나다관광청

캐나다 알버타 주는 캐나디언 로키의 본고장으로 한국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겨울의 캐나디언 로키는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산봉우리가 위용을 드러내며 거대한 놀이터로 변신한다. 스키와 스노보드를 비롯해 스노튜빙, 스노슈잉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JTBC <님과 함께 2_최고의사랑> 캐나다 신혼여행편은 오는 12일까지 총 3회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며, 캐나다관광청 페이스북 (www.facebook.com/exploringcanada)에서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