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SK 와이번스와 후원 협약 체결
블랙야크, SK 와이번스와 후원 협약 체결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03.2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부터 3년 연속…용품 지원, 유니폼에 로고 부착, 전광판 광고 등 진행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25일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에서 SK 와이번스와 3년 연속 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블랙야크 정운석 사장, SK 와이번스 류준열 사장을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후원 계약서 서명, 기념품 교환, 선수단과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 블랙야크는 25일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에서 SK 와이번스와 3년 연속 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014년부터 3년 연속 SK 와이번스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블랙야크는 올해 역시 선수단에 티셔츠, 선글라스 등 다양한 용품을 지원한다. 또한 SK 와이번스 유니폼 상의에 블랙야크 로고를 부착하고 중계단상 및 전광판 광고를 진행하는 한편, 블랙야크 브랜드데이와 캠핑 행사도 마련할 계획이다.

블랙야크 윤준호 프로모션팀장은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SK와의 공동 마케팅은 고객들이 블랙야크의 등산 제품뿐만 아니라 스포츠웨어에도 관심을 갖게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며 “올해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야구팬들이 문 밖에서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양사의 마케팅 활동에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