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세.문.밖. 토크콘서트’ 연다
블랙야크, ‘세.문.밖. 토크콘서트’ 연다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6.03.1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텔 박진경 PD 초청 강연…15~24일 페이스북 신청자 모집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제5회 세.문.밖. 토크콘서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제5회 세.문.밖. 토크콘서트’는 오는 29일 블랙야크 양재사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 오는 29일 마리텔 박진경 PD가 강연자로 나서는 올해 첫 블랙야크 세.문.밖. 토크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토크콘서트의 강연자는 MBC 마이리틀텔리비전 프로그램을 연출하고 있는 박진경 PD로 2008년 입사해 무한도전의 조연출을 거쳐 지난해 사남일녀의 연출을 맡았다. 최근에는 이재석 PD와 함께 MBC 간판예능 프로그램인 마리텔을 연출하며 대세 PD로 떠올랐다.

이번 강연에서 박진경 PD는 고정관념을 깬 포맷으로 예능계를 들썩이게 한 그만의 스토리와 함께 일명 ‘덕질’을 숨기지 말라는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며 청춘을 응원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24일까지 블랙야크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참가자는 25일에 발표한다. 참가자들에게는 블랙야크의 ‘밀러재킷’, ‘B카밀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김준현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지난해 뜨거운 지지를 얻은 토크콘서트가 진정성을 갖고 소통하는 장으로 발전하게 되어 기쁘다”며, “고정관념을 깨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긍정적 메시지를 전달할 올해 첫 토크콘서트 박진경 PD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