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블랙야크 S/S 시즌 화보 공개
이진욱, 블랙야크 S/S 시즌 화보 공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6.03.0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트림·TR2·스포츠블루, 3가지 라인…애슬레저·라이프스타일·어반아웃도어 등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전속모델 이진욱과 함께 한 2016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 블랙야크의 새얼굴 이진욱이 S/S시즌 화보를 통해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진욱이 감각적으로 풀어낸 화보 속 블랙야크 제품은 ‘익스트림’, ‘TR2’, ‘스포츠블루’ 3가지 라인으로 심플한 절개의 방수 재킷부터 애슬레저를 표방한 레깅스 반바지, 비즈니스룩을 겸비할 수 있는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의 테일러드 재킷 등 기능은 물론 다양한 TPO에서 자유로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김준현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새 모델 이진욱과 함께한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블랙야크가 추구하는 콘셉트와 스타일을 정확히 캐치해 멋진 화보를 완성했다”며, “기능은 물론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은 제품들로 채워진 이번 화보는 봄과 여름철 스타일링북으로도 참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진욱의 화보는 블랙야크 홈페이지(www.blackyak.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yak)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애슬레저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보여준 이진욱.

▲ 블랙야크는 이번 시즌 기능성 재킷뿐 아니라 테일러드 재킷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