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S/S 테마 ‘스마트 노마드’
블랙야크, S/S 테마 ‘스마트 노마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03.0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현명한 소비 추구…익스트림·TR2·스포츠블루 라인 전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스마트 노마드’를 테마로 한 2016 S/S 시즌 컬렉션을 3일 공개했다. 기존 ‘노마드’가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사는 사람들을 일컫는다면, 블랙야크의 이번 시즌 테마 ‘스마트 노마드’는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 위해 스타일뿐만 아니라 기능까지 꼼꼼하게 살피며 현명한 소비를 추구하는 것을 말한다.

▲ 블랙야크의 2016 S/S 컬렉션 TR2 라인.

▲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랙야크 익스트림 라인.
이번 컬렉션은 자체 개발 소재인 야크아이스를 전 라인으로 확대하고 스마트웨어 ‘야크온P’를 남성용에서 여성용까지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올해 불소 제로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처음 선보이는 한편, 기능적이면서 친환경적인 대안소재 개발 연구를 국책사업으로 진행하며 2020년까지 점진적으로 확대 적용하기로 했다.

스타일의 변화도 주목할 부분이다. 이번 S/S 컬렉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익스트림·TR2·스포츠블루 3가지 라인으로 전개된다. 익스트림 라인은 블랙, 그레이, 카키, 화이트 컬러와 간결한 절개라인으로 심플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TR2와 스포츠블루 라인은 테일러드부터 레깅스까지 포멀과 애슬레저 감각을 더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블랙야크 박정훈 상품기획부장은 “이번 봄·여름 컬렉션은 기능부터 스타일까지 현명한 소비를 추구하는 ‘스마트 노마드’를 테마로 차별화된 기술과 트렌드를 각 라인별로 녹여내는데 주력했다”며 “세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한 블랙야크의 변화를 광고부터 세.문.밖 캠페인까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담아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