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피닉스3’ 한글판 국내 선보인다
가민 ‘피닉스3’ 한글판 국내 선보인다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02.1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철인3종·스마트워치 기능 겸비…피니셔클럽,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 진행

가민의 멀티스포츠 시계 ‘피닉스3’ 한글판이 이달 말 국내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고도계·나침반·기압계·온도계·내비게이션 등 아웃도어 기능과 실내외 수영·사이클·마라톤 등 철인3종 기능, 스마트워치 기능까지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 가민의 멀티스포츠 시계 ‘피닉스3’.

미국과 러시아의 위성항법 시스템(GLONASS)을 동시 지원해 그 어떤 스마트워치보다 수신율과 속도, 정확도가 뛰어나며 러닝과 자전거, 수영, 철인3종 경기, 트레일러닝, 하이킹, 클라이밍, XC 스키, 스키·스노보드까지 다양한 활동을 정확하게 측정해 기록해 준다.

또한 사용자의 자세, 운동 속도, 분당 심박수, 심박변이도와 같은 데이터를 측정해 가능한 운동 능력을 알려줄 뿐만 아니라 회복 소요시간과 최대산소섭취량을 통해 이상적인 종료시간을 알려줘 부상의 위험까지 막아준다. 그레이, 사파이어, 로즈골드 3가지 모델로 선보이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한편, 국내 총판인 피니셔클럽은 가민 피닉스3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레이 모델은 62만9000원, 사파이어는 76만9000원, 로즈골드 사파이어 모델은 99만9000원에 판매한다. 피니셔클럽 배신완 대표는 “이번 피닉스3 론칭으로 국내 철인, 스포츠 동호인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