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낭만적인 밸런타인데이를 부탁해!”…전국 글램핑장 5선
“낭만적인 밸런타인데이를 부탁해!”…전국 글램핑장 5선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6.02.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양평·양주·가평, 충남 금산 등…연인과 함께 가보면 좋을 만한 곳 추천

연인들이 사랑을 전하는 날,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이다. 극장에 가서 영화 보고, 레스토랑에 가서 식사하고. 흔하디 흔한 데이트 코스가 지겹다면 연인에게 캠핑을 선물해보자. 손잡고 가만가만 숲길을 걸어도 좋고 모닥불 앞에서 둘만의 이야기를 밤새도록 속삭여도 좋다.

캠핑 가고는 싶은데 준비할 것이 많아 선뜻 나설 엄두가 나지 않을 땐 몸만 가면 되는 글램핑이 정답. 캠핑의 낭만은 고스란히 느끼면서 포근한 잠자리와 편안한 휴식까지 누릴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을 수 없다. 홀가분하고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대신 지갑이 얇아지는 건 감수해야 할 몫. 연인과 함께 한 번쯤은 가보면 좋을 만한 글램핑장 5곳을 소개한다.

▲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흔한 데이트 코스가 지겹다면 연인에게 캠핑을 선물해보자. 사진 아웃도어DB

▲글램핑앤카라반

아직은 쌀쌀한 겨울, 따스하고 운치 있는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글램핑앤카라반으로 가보자. 건물 내에 글램핑 텐트를 설치해 한결 따듯하면서도 유리 통창 너머로 바깥 풍경이 내다보여 야외 분위기는 그대로 느낄 수 있다. TV와 난방기, 침대, 테이블, 노트북 등 다양한 물품들이 갖춰져 있으며 각 객실별로 벽난로도 있다. 취사장과 화장실 및 샤워실은 공동으로 이용 가능. 글램핑뿐만 아니라 독일의 고급 카라반 하비 프리미엄과 펜션도 마련돼 있어 취향 따라 숙소를 고르면 된다. 온몸의 피로를 한 방에 날려주는 노천 제트스파도 즐겨보자. 주변에는 비발디파크, 레일바이크, 홍천온천 등이 위치하고 있다.

▲ 양평 글램핑앤카라반.

이용료 주중 13만원, 주말 17만원 (비수기)
주소 경기 양평군 단월면 단월로 600
문의 031-773-3709 glampingcaravan.com

▲글램핑코리아
하얀 카바나가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양주의 글램핑코리아. 이곳은 한적하게 여유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기산저수지가 내려다보이는 언덕에 자리하고 있어 전망이 으뜸. 카바나에 침대, 소파, 냉장고, 침구와 식기 등이 구비돼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개수대, 화장실 및 샤워실, 매점 등 편의시설도 있다. 수도권 어디서건 접근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 산책로가 나 있어 호젓하게 걷기에도 그만이다. 

▲ 양주 글램핑코리아.

이용료 주중 13만9000원, 주말 16만9000원 (비수기)
주소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권율로 870
문의 02-546-5522 www.glamping-korea.com

▲글램퍼스
도넛과 지렁이 모양의 텐트,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인기가 높은 글램퍼스. 텐트는 거실과 침실, 주방, 욕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호텔 못지않은 시설을 자랑한다. 바비큐 그릴과 소파 등이 비치된 테라스도 매력적이다. 텐트와 테라스가 독립적으로 꾸며져 있어 단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곳은 두고두고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것. 단, 다른 글램핑장보다 가격은 다소 높은 편이다. 

▲ 양평 글램퍼스.

이용료 주중 9만9000원~15만9000원, 주말 11만~17만9000원 (비수기)
주소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 부안리 대부록길 37
문의 031-773-2210 www.glampers.co.kr

▲하늘숲글램핑파크
도시에서 벗어나 자연 안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하늘숲글램핑파크를 추천한다. 앞쪽으로는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 뒤쪽으로 산이 받쳐주고 있어 자연과 친밀한 느낌이 들게 한다. 뜨끈한 온돌형으로 설계되었으며 1층 텐트 카바나DX, 2층 텐트 오페라DX 중 선택할 수 있다. 전기시설과 냉장고, 테이블·의자, 침구류, 취사도구 등이 준비되어 있다. 반려견 입장이 가능하므로 같이 캠핑을 즐겨봐도 좋겠다. 남이섬, 용추계곡, 제이드가든, 쁘띠프랑스, 자라섬, 아침고요수목원 등이 가까워 돌아오는 길에 함께 둘러보면 좋다.
 

▲ 가평 하늘숲글램핑파크.

이용료 주중 9만~10만원, 주말 12~14만원
주소 경기도 가평군 북면 화악산로 254-38
문의 010-2889-8238 sky-glamping.com

▲하늘물빛정원글램핑
숲과 호수가 펼쳐진 곳에 비밀스럽게 자리한 하늘물빛정원. 카바나 안에는 침대와 TV, 냉장고, 카페트, 스탠드 등의 편의용품을 비롯 테이블, 릴렉스체어, 버너, 코펠 등 캠핑장비가 갖춰져 있다. 온풍기와 온돌식 바닥 난방까지 완비되어 따뜻한 하룻밤을 보내기에 충분하다. 숲 산책길, 허브 열대식물원, 아로마족욕카페, 참숯가마 찜질방, 라이브카페 등 즐길거리가 풍성하며, 글램핑 이용 고객은 찜질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금산 하늘물빛정원글램핑.

이용료 주중 13만원, 금요일 15만원, 토요일·공휴일 17만원 (비수기)
주소 충청남도 금산군 추부면 검한1길 156
문의 041-751-7711 gardenofsk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