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프엘> ‘버팔로 레저마트’ 개장
<비에프엘> ‘버팔로 레저마트’ 개장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PIC

▲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리에 문을 연 ‘버팔로 레저마트’.

토털 레저 판매점으로 발전시킬 계획

▲ 국내 최대라 할 수 있는 1만 5백평의 공간을 자랑하는 ‘버팔로 레저마트’.
캠핑 및 등산용품을 전개하는 <비에프엘>이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리에 ‘버팔로 레저마트’를 오픈했다. ‘버팔로 레저마트’는 서울외곽순환도로 인근에 자리해 고속도로를 이용 경기도와 서울 강북 지역 캠퍼들이 쉽게 찾을 수 있다.

지난 5월 중순에 문을 연 ‘버팔로 레저마트’는 국내 최대인 1만 500평의 공간을 자랑하며 등산과 캠핑은 물론이고 다양한 레저용품까지 구비돼 있다. <비에프엘>의 레저마트 오픈은 각종 아웃도어 용품을 한곳에서 접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 버너와 코펠 등의 주요 캠핑용품 외에 다양한 소품까지 구비돼 있다.
<비에프엘>은 레저마트 매장 앞 넓은 테라스 공간을 만남의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꾸며 놓았으며 또한 매장 뒤편의 넓은 공터에는 현재 생산되고 있는 다양한 텐트와 장비들을 전시해 놓았다. 이는 캠핑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이 쉽게 장비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으로 앞으로 이 공간을 이용해 캠핑트레일러 전시는 물론이고 각종 캠핑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장 내부는 캠핑장비 코너와 등산의류 코너, 스포츠용품 코너 등으로 나눠 제품들을 전시했으며 캠핑 코너에는 버너와 코펠은 물론이고 캠핑 연료, 여름철 피서 용품이라 할 수 있는 바비큐그릴과 숯까지 갖추고 있다.

▲ ‘버팔로 레저마트’의 곽민호 이사.
앞으로 <비에프엘>은 ‘버팔로 레저마트’를 다양한 캠핑 소품은 물론이고 레저용품 전체를 구입할 수 있는 토털 레저 판매점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며 이를 브랜드화해 전국으로 레저마트 대리점을 확산시켜 예정이다.

찾아가는 방법은 서울외곽순환도로 퇴계원IC에서 빠져나와 43번 국도를 타고 진관IC를 지나 사능IC(마석)방면으로 달리다보면 만나게 되는 전주 불곰탕집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다. 
▶ 버팔로 레저마트 1588-2349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진관리 46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