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키즈맘 3기 발대식 열어
블랙야크 키즈, 키즈맘 3기 발대식 열어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5.12.2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명 선정해 3개월간 서포터즈 활동…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문화 알리기 앞장서

블랙야크 키즈(대표 강태선)가 지난 18일 서울 이제이베이킹 스튜디오에서 ‘블랙야크 키즈맘 서포터즈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키즈맘 서포터즈 3기는 3개월간 공식채널인 카카오스토리(http://story.kakao.com/ch/blackyakkids) 키즈맘 카페(http://cafe.naver.com/blackyakkidsmom) 그리고 개인 SNS를 통해 블랙야크 키즈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 블랙야크 키즈(대표 강태선)가 지난 18일 서울 이제이베이킹 스튜디오에서 ‘블랙야크 키즈맘 서포터즈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키즈맘 3기는 제품 체험 활동 외에도 블랙야크 키즈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인 ‘아이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발대식에서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성 보다 중요한 것은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자연과 더불어 밝고 건강하게 자라나는 아이들”이라며 “앞으로도 블랙야크 키즈는 우리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키즈맘들이 가장 먼저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다”고 전했다.

▲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블랙야크 키즈는 우리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키즈맘들이 가장 먼저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