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 모집한다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 모집한다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5.12.1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 누구나 응모 가능…1월 3일~24일까지 매주 일요일 4회 진행

이탈리아 제과전문업체 페레로 아시아리미티드 한국지사는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인 ‘킨더 플러스 스포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번 겨울 어린이들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을 곤지암 리조트에서 오는 1월 3일부터 24일까지 매주 일요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 페레로 아시아리미티드 한국지사는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인 ‘킨더 플러스 스포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번 겨울 어린이들의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을 곤지암 리조트에서 오는 1월 3일부터 24일까지 매주 일요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의 참가신청은 만 7세~12세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킨더 홈페이지(www.kinderchocolate.co.kr) 또는 매일아이 홈페이지(www.maeili.com)의 퀴즈 이벤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총 4차례의 강습을 진행하며, 매주 50명씩 총 200명의 어린이를 선발한다. 1~2차 스키스쿨은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3~4차 스키스쿨은 오는 14일부터 1월 3일까지 각각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어린이에게는 기초반 무료강습과 더불어 스키스쿨 수료증과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킨더 플러스 스포츠 스키스쿨’에는 올 시즌 K리그 MVP에 빛나는 이동국이 초등학생인 쌍둥이 딸들과 함께 참가한다. 이동국은 “시즌 중에는 경기와 훈련으로 많은 시간을 함께 하지 못했는데, 킨더플러스스포츠 스키스쿨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거라 생각해 참가하기로 결정했다”며 “특히 스포츠를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한다는 킨더 플러스 스포츠 정신에 호감을 느꼈다”고 참가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