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스키 코리아 페스티벌’로 외국인 관광객 유치한다
‘스키 코리아 페스티벌’로 외국인 관광객 유치한다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5.12.1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중순~3월초 3박 4일 여행상품…중국·홍콩·러시아·동남아 등 관광객 5000여명 참가

한국관광공사는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아 외국인 관광객에게 스키여행 뿐 아니라 공연과 문화, 음식 등을 체험하는 여행 프로그램 ‘스키 코리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한국관광공사는 본격적인 스키 시즌을 맞아 외국인 관광객에게 스키여행 뿐 아니라 공연과 문화, 음식 등을 체험하는 여행 프로그램 ‘스키 코리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키 코리아 페스티벌’은 용평리조트(상품명 Fun Ski Festival), 하이원리조트(상품명 GOGO Ski Festival)에 이어, 이번 시즌부터 대명비발디파크(상품명 Viva Ski & K-Food Festival)에서도 새롭게 진행해 평창 동계올림픽 붐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상품은 3박 4일 일정으로 스키강습, 공연 관람, 문화 및 음식 체험, 각종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외국인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이번 시즌에는 중국 관광객들을 위한 행사(1월 말, 용평/하이원)를 별도로 마련했으며, 12월 말에는 중화권 여행사 관계자 60여명을 초청해 대명비발디파크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하는 등 본격적인 중국시장 개척에 나선다.

한편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18일에는 자카르타에서, 21일에는 쿠알라룸푸르에서 하이원리조트, 대명리조트, 용평리조트와 공동으로 현지 여행사 비즈니스 상담회 및 언론 설명회, 공사 동남아 해외지사장-스키장 회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 스키 코리아 페스티벌 일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