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책가방 시리즈 9종 출시
블랙야크 키즈, 책가방 시리즈 9종 출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5.12.15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에어쿠션 시스템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 제공…구매고객 대상 어린이 안전키트 제공

블랙야크 키즈(대표 강태선)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겨냥해 가볍고 편안하게 멜 수 있는 책가방 시리즈 9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책가방 시리즈는 어깨끈과 등판에 3에어쿠션 시스템을 적용해 어깨에 가해지는 무게 하중을 분산시켜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 블랙야크 키즈에서 출시한 책가방 시리즈 BK메인포스.

▲ 블랙야크 키즈 책가방 BK메인포스를 멘 하루.
또한 쉽게 조작 가능한 원터치 벨트를 구성해 어깨에서 가방이 흘러내리는 것을 막아주며, 밤에도 아이들이 안전하게 걸을 수 있게 재귀반사 라벨을 부착했다. 보냉 소재를 사용한 가방 내부 포켓은 현장학습 등의 야외활동 시 유용하다. 핑크, 네이비, 퍼플, 레드, 블루 등의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11만~14만원이다.

한편, 새로 출시된 책가방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플레이 세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 안전키트를 제공한다. 어린이 안전키트는 재귀반사 기능이 들어있는 안전배지 세트와 안전북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위기탈출 안전캠프’로 구성돼 있다.

블랙야크 이은정 상품기획부장은 “책가방은 무게를 분산시켜 작은 어깨에도 편하게 멜 수 있도록 아이들의 성장 방해요소를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아이들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플레이 세이프’ 캠페인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