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서인국 패딩 완판 임박했다
이젠벅, 서인국 패딩 완판 임박했다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5.12.0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헝가리 구스다운 적용해 보온성 및 트렌디한 디자인 갖춰…누적 판매율 80% 기록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대표 박창근)이 2015년 겨울 시즌 주력상품으로 내세웠던 남성용 다운재킷 ‘서인국 헤링본다운’이 누적판매율 80%를 기록하며 완판을 앞두고 있다. ‘서인국 헤링본다운’은 ‘패턴다운’의 남성용 재킷으로, 함께 출시된 ‘박민영 타탄다운’과 더불어 이번 겨울 대표 제품이다.

▲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대표 박창근)이 2015년 겨울 시즌 주력상품으로 내세웠던 남성용 다운재킷 ‘서인국 헤링본다운’이 누적판매율 80%를 기록하며 완판을 앞두고 있다.

‘패턴다운’은 감각적인 유럽식 정통 패턴 디자인을 아웃도어에 접목한 구스 다운재킷으로 충전재는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했으며 동시에 에어볼륨 안감을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극대화시켰다.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 퍼 후드를 적용해 방한 기능도 높였다.

이젠벅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이번 겨울, 아웃도어를 패션으로 활용하는 데에 중점을 둔 점이 주효했다”며 “이번 주 내에 완판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더불어 “한상혁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라인 중 ‘이젠벅 X HEICH 롱구스다운’ 재킷에도 감각적인 패턴이 들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 디자인과 보온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서인국 헤링본다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