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3회 세문밖 토크콘서트 열었다
블랙야크, 3회 세문밖 토크콘서트 열었다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5.11.2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어 닥터 이장우 박사 강연…‘꾸준함·주도권·성장·나’를 강조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지난 26일 블랙야크 사옥에서 제3회 ‘세.문.밖.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세.문.밖. 토크 콘서트’는 열정과 도전을 응원하고 더 넓은 세상을 접할 수 있도록 용기와 기회를 주기 위한 블랙야크의 ‘세상은 문 밖에 있다’ 캠페인의 일환이다. 3회를 맞은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제1회 강연에서 많은 청중들에게 영감을 주었던 아이디어 닥터 이장우 박사가 다시 한 번 강연자로 나섰다.

▲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지난 26일 블랙야크 사옥에서 제3회 ‘세.문.밖.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아이디어 닥터 이장우 박사가 강연했다.

이장우 박사는 2016년 또 다른 시작과 도전을 고민하고 준비하는 100여명의 청중들에게 꾸준함(Tenacious), 주도권(Initiative), 성장(Progression), 나(self)를 가져야 한다는 TIPS 모델을 소개했다. 새로운 꿈을 위해서는 포기가 없는 꾸준함, 어느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스스로의 주도권, 목표를 위한 성장이 꿈을 위한 열쇠라며 청년들을 응원했다.

이장우 박사는 지금과 같은 저성장 시대에 대해서도 “어떤 문제에 직면한다는 것은 그것을 이겨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 것이다. 따라서 포기하지 않고 꾸준한 성장을 통해 지금의 걸림돌을 미래를 위한 디딤돌로 만들자”고 강조했다.

토크 콘서트는 ‘도전 정신에 대한 본질과 가치’라는 큰 주제로 매월 1회, 블랙야크 사옥에서 진행되며 12월 16일 진행 예정인 제4차 세.문.밖 토크콘서트에는 개그맨 김영철이 강연자로 나설 예정이다.

▲ 청년들에게 용기와 열정을 복돋아주는 이장우 박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