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과 20일 방화동 가족휴양촌에서
6월 19일과 20일 방화동 가족휴양촌에서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pic__2010스노우피크웨이

▲ 지난 6월 19일과 20일 장수 방화동가족휴양촌에서 진행된 ‘2010 스노우피크 웨이’ 행사에 참가한 캠퍼들.

랜드록 설치요령과 요리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 열려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 야마이 토오루)가 지난 6월 19일과 20일 전북 장수 방화동가족휴양촌에서 ‘2010스노우피크 웨이(2010 Snowpeak Way)’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아시아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미야지마 씨를 비롯해 <스노우피크> 제품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요시노 씨 등이 참석해 제품에 관한 자세한 설명과 시연행사를 진행했으며 50여 가족이 참석, 1박 2일간 즐겁고 유익한 캠핑의 시간을 보냈다.  
첫날 본부석에서 참가 접수를 마친 참가자들은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보노보노(윤은숙)의 요리강연회에 참석, 더치 오븐을 이용해 고르곤졸라 피자를 만드는 법을 배웠으며 더치 오븐의 불조절과 야채를 이용한 과실주인 샹그리아를 직접 맛보기도 했다. 이어 점심식사 이후 진행된 제품 사용 설명회에는 요시노 씨가 강사로 나서 리빙쉘의 설치 방법과 주의 점, 올바른 펙 설치 방법 등을 설명했으며 최신 제품인 랜드록의 설치와 해체법 등을 설명했다.

▲ 2010 스노우피크 웨이’ 행사에는 50여 가족이 참가해 장비 설치 시연과 요리교실, 종이비행기 날리기 등을 통해 1박 2일간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참가자들은 제품의 스펙에 대한 물음은 물론이고 펙이나 스트링의 설치 시의 궁금증 등을 자세히 묻곤 했으며 직접 펙이나 스트링을 설치해보기도 했다.     

▲ 보노보노의 요리강연회 시간에는 요리에 필요한 조미료를 만드는 과정과 소스를 만드는 비법을 배울 수 있었다.
이어 오후에 진행된 보노보노의 요리강연회에서는 술안주에 좋은 삼겹살 두부 김치말이에 대한 요리과정과 요리 시 주의할 점 등에 대한 설명이 있었으며 마지막으로 아이들에게 좋은 훈제 닭다리 BBQ의 요리과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날 강연회에는 많은 주부들이 참가해 요리에 필요한 조미료를 만드는 과정과 소스 만드는 비법 등을 배웠으며 일부 참가자들은 직접 요리를 해보기도 했다.

이어진 게임 이벤트 시간에는 종이비행기 날리기와 과자 따먹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저녁 식사 후 <스노우피크> 스텝들과 모닥불 앞에 둘러앉아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는 모닥불 토크로 이어졌다. ‘2010스노우피크 웨이’는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의식이 눈에 띄는 행사로 요리 강연 시 노트에 기록함은 물론이고 캠코더를 이용해 하나하나의 과정을 촬영하는 참가자들도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