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맘 3기 모집한다
블랙야크, 키즈맘 3기 모집한다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5.11.17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아웃도어 즐기는 주부 블로거 대상…오는 30일까지 공식블로그에 신청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가 17일부터 30일까지 ‘블랙야크 키즈맘 3기’를 모집한다. 아이들의 야외 활동과 키즈 패션에 관심이 많은 5세에서 13세 사이의 자녀를 둔 주부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 블랙야크 키즈가 17일부터 30일까지 ‘블랙야크 키즈맘 3기’를 모집한다. 아이들의 야외 활동과 키즈 패션에 관심이 많은 5세에서 13세 사이의 자녀를 둔 주부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블랙야크 키즈맘 3기는 평소 아웃도어 활동과 사진촬영을 즐기고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가산점 있음), 카카오스토리 등 SNS 운영을 활발히 하는 주부 및 블랙야크 키즈 브랜드에 대한 관심은 물론 아이들의 스타일링에도 관심이 많은 주부를 우선으로 모집할 계획이다. 또, 블랙야크 키즈의 다양한 아웃도어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도 키즈맘에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을 원하는 주부는 ‘우리 아이가 블랙야크 키즈와 어울리는 이유’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해당 URL을 블랙야크 블로그 내 ‘키즈맘 3기 모집’ 포스팅에 비밀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키즈맘 3기로 뽑히게 되면 12월부터 약 3개월 간 블랙야크 키즈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며, 매월 블랙야크 키즈 제품을 제공받고 이벤트를 통한 경품 및 미션 수행 단계별 상품도 받게 된다. 더불어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블랙야크 상품권을 시상할 계획이다.

남윤주 블랙야크 키즈 마케팅본부 차장은 “키즈맘은 실사용자의 생생한 후기와 제품설명으로 소비자들이 실제 구매를 결정하게 만드는 중요한 콘텐츠”라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 있는 주부들이 도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공식 블로그(blog.naver.com/blackyak00)와 블랙야크 키즈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blackyakki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랙야크 키즈맘 2기 해단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