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유틸리티 다운재킷’ 6종 출시
네파, ‘유틸리티 다운재킷’ 6종 출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5.10.2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스타일 겸비한 라이프스타일 패딩…20~60만원대 다양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는 겨울 시즌을 맞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춰 아웃도어 및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유틸리티 다운재킷’ 6종을 출시했다. 네파 유틸리티 다운재킷 시리즈는 고전적인 극지방 원정대의 아웃도어 재킷에서 모티브를 얻어 전통 아웃도어 무드와 디테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는 겨울 시즌을 맞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춰 아웃도어 및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유틸리티 다운재킷’ 6종을 출시했다.

주력제품인 ‘알라스카 다운재킷’은 극지방 탐험대 콘셉트로 엉덩이까지 덮을 수 있도록 길이가 길게 제작됐다. 가격은 69만원. ‘카이로스 다운재킷’은 사파리 기장의 다운재킷으로 젊은 감각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가격은 39만9천원. ‘페트라 다운재킷’은 도심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긴 기장의 구스 다운재킷이다. 가격은 63만원.

▲ 짧은 항공점퍼 스타일의 머큐리 재킷.
▲ 엉덩이까지 덮는 길이감이 돋보이는 페트라 재킷.

이 외에도 유틸리티 다운재킷 시리즈는 사파리 기장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직장인들의 데일리 아우터 제품으로 적합한 ‘크로노스 다운재킷’, 슬림라인이 강조된 코트형 여성 다운재킷인 ‘엘라스티코 다운재킷’, 최근 유행하는 항공점퍼 스타일의 ‘머큐리 다운재킷’ 등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 속에서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재킷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유틸리티 다운재킷은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갖춰 겨울철 스키나 캠핑 같은 활동은 물론 도심 출근길에서도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재킷”이라며, “추운 날씨 속에서도 움츠리거나 스타일을 포기하지 말고 네파의 유틸리티 다운재킷과 함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자유로운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 위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알라스카 다운재킷, 카이로스 다운재킷, 페트라 다운재킷, 머큐리 다운재킷, ,엘라스티코 다운재킷, 크로노스 다운재킷.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