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슈스케7 Top10 영상 공개
블랙야크, 슈스케7 Top10 영상 공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5.10.2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전하는 젊은 에너지 표현…온에어 기념해 SNS 경품 이벤트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M.net ‘슈퍼스타K7(이하 슈스케7)’에서 최종 생방송 본선에 진출한 TOP10과 함께한 블랙야크 브랜드 영상인 ‘디스 이즈 크루라이프’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블랙야크의 브랜드 캠페인인 ‘세상은 문 밖에 있다’의 일환으로 ‘슈퍼스타K7’을 통해 세상 밖으로 나온 TOP10의 젊은 에너지를 담고 있다.

▲ 블랙야크는 M.net ‘슈퍼스타K7’에서 최종 생방송 본선에 진출한 TOP10과 함께한 블랙야크 브랜드 영상인 ‘디스 이즈 크루라이프’를 공개했다.

영상은 일상의 소소한 도전과 함께 결과 보다는 과정 자체를 즐기는 젊은이들의 스트리트 문화를 담은 ‘디스 이즈 크루라이프’를 펑키 그루브 느낌의 ‘크루라이프 송’과 함께 이태원 골목, 죽전 엑스 파크 등을 오가며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남윤주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팀장은 “이번 브랜드 영상은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과 펑키한 음악만으로 블랙야크와 슈퍼스타K가 추구하는 열정과 젊음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디스 이즈 크루 라이프’ 브랜드 영상 온 에어를 기념해 SNS 경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영상 속 숨겨진 블랙야크 로고 찾기’로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YAK)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영상은 블랙야크의 브랜드 캠페인인 ‘세상은 문 밖에 있다’의 일환으로 ‘슈퍼스타K7’을 통해 세상 밖으로 나온 TOP10의 젊은 에너지를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