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스노우피크> 1호점 오픈할 예정
9월에 <스노우피크> 1호점 오픈할 예정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pic__네파 ‘<스노우피크> 사업설명회’

▲ 평안앨엔씨㈜는 7월 23일(금) 본사 쇼룸에서 하반기 <스노우피크> 런칭을 위한 VIP초청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2010년 말까지 전국 30개 매장 오픈 계획

▲ <스노우피크>의 캠핑용 의류의 색상과 소재에 대해 관심있게 살펴보고 있는 참가자.
평안앨엔씨㈜는 7월 23일(금) 본사 쇼룸에서 하반기 <스노우피크> 론칭을 위한 VIP초청 사업설명회를 가졌다. 당초  <스노우피크>의 캠핑 의류 사업은 2011년 상반기 론칭을 목표로 했었으나, 대리점 개설을 희망하는 분들의 요청이 늘어남에 따라 오는 9월로 론칭 시기를 앞당기게 되었다.

이날 사업설명회는 <스노우피크>의 향후 브랜드 전개 방향 설명과 2009년 F/W 제품에 대한 품평의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평안앨엔씨㈜가 전개할 <스노우피크>의 2010년 F/W의류는 크게 ‘아웃도어 라인(Outdoor Line)’과 ‘빈티지 라인(Vintage Line)’으로 나누어져 있다.

▲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던 <스노우피크>의 다양한 캠핑 장비들.
‘아웃도어 라인’은 캠핑에 적합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빈티지 라인’은 평상시에도 착용이 가능한 최신 유행의 제품 라인이다. 두 라인 모두 전체적인 분위기는 자연적이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허브 가공, 콜라겐 가공, 에코 가공, 방염 가공 등으로 향균 기능은 물론이고 착용 시 부드러운 터치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평안앨엔씨㈜는 <스노우피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자신감 있는 가격을 통해 캠핑의 명품화를 선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