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쇼핑하고 여행 기회 잡아요!”
“블랙야크 쇼핑하고 여행 기회 잡아요!”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5.10.0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까지 정상제품 50만원 이상 구매시 자동 응모…일본 다이센산 등반, 마츠에성 방문 등 진행

▲ 블랙야크의 가을 트레킹 여행 이벤트 포스터.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 일본 다이센산을 여행할 수 있는 ‘가을 트레킹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블랙야크 정상제품(일부제품 제외)을 총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자동 응모되며, 10월말 전산 자동추첨을 통해 총 20명(1인 2매)이 선발된다. 당첨자에게는 왕복 항공료와 숙박, 식사는 물론 차량 가이드, 입장료까지 여행비용 일체가 제공된다.

여행 일정은 11월 13일 출발하는 1차, 11월 20일 출발하는 2차로 나눠지며 각각 2박 3일간 진행된다. 1일차에는 마츠에성 방문, 호리가와 유람선 투어, 온천욕이, 2일차에는 일본 3대 명산으로 꼽히는 다이센산 등반과 다이센 목장 방문이 준비돼 있다. 3일차 일정에는 일본 최대 플라워파크인 하나카이로와 과자를 테마로 한 고토부키성 투어가 계획되어 있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많은 고객들이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일본정부관광국과 연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색적인 일본 가을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여행 기회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