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고어텍스재킷 구매하고 제주도 가자
밀레 고어텍스재킷 구매하고 제주도 가자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5.10.0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고객 40명과 한라산 트레킹…블루투스 헤드폰·포인트 5000점 등 경품 푸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고어텍스 재킷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라산 트레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8일까지 새롭게 출시한 고어텍스 재킷이나 고어텍스 다운재킷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스크래치 행운권을 증정해 트레킹 참가자를 추첨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명의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총 40명이 한라산 트레킹을 함께한다. 트레킹은 12월 11일부터 12일까지 1박 2일로 진행되며, 첫 날은 2시간 가량 올레길을 걸으며 가볍게 몸을 풀고 둘째날 성판악~정상~관음사 구간을 산행한다.

▲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고어텍스 재킷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라산 트레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제품 구매 후 받은 스크래치 응모권의 등수를 확인한 후 밀레 공식 사이트(www.millet.co.kr)에 응모권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11월 13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1등 당첨자 20명 외에도 응모한 고객에게는 엄홍길 대장 사인 반다나와 밀레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5,000점, 블루투스 헤드폰과 이어폰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밀레 고객들이 함께 모여 제주도와 한라산의 절경을 감상하는 동시에 실질적인 고어텍스 성능 확인도 할 수 있는 이번 트레킹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 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