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플라노, 2015 오텀 페어 ‘가장 혁신적인 제품상’ 수상
카플라노, 2015 오텀 페어 ‘가장 혁신적인 제품상’ 수상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5.09.0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기술력과 편의성 인정받아…스웨덴·밀라노 커피쇼에 이은 세 번째 쾌거

카플라노(대표 윤한상)가 6~9일 열리는 2015 오텀 페어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상(Most Innovative Product at Show 2015)’을 수상했다. 오텀 페어는 매년 초가을 영국 버밍햄 국제전시센터(NEC)에서 나흘간 개최되는 추계 국제소비재 전시회다. 전 세계 약 1,500개 업체가 참가해 가정용품부터 인테리어·선물용품, 아웃도어·스포츠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품들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 2015 오텀 페어 어워드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상’을 받은 카플라노 클래식.

이번 오텀 페어 어워드에서 주방용품 부문 ‘가장 혁신적인 제품상’을 받은 카플라노 클래식은 핸드밀 그라인더와 필터 드리퍼, 텀블러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커피메이커다. 사용이 간편한데다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핸드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원두 입자크기도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필터를 적용해 친환경적이고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다. 독창적인 기술력은 물론 심플한 디자인, 편의성을 고루 갖춘 것이 호평을 받았다.

▲ 카플라노 부스에는 전 세계 많은 바이어들의 발길이 몰렸다.

카플라노 클래식의 어워드 수상은 이번이 세 번째 쾌거다. 지난 6월 2015 월드오브커피쇼 어워드에서 베스트 프로덕트 상을 받았으며, 올 10월 열리는 밀라노 호스트에서는 스마트 레이블이라는 상에 선정되었다.

빈스코프 유럽지사장 저스틴 안은 “이번 오텀 페어에서 전 세계 많은 바이어들이 부스를 방문해 카플라노 클래식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오텀 페어 어워드 수상을 통해 카플라노가 커피, 아웃도어, 기프트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성공적으로 론칭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빈스코프 유럽지사장 저스틴 안(가운)과 직원들.

▲ 2015 오텀 페어 책자에 소개된 카플라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