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예쁜어린이선발대회’ 후원
블랙야크키즈, ‘예쁜어린이선발대회’ 후원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5.08.2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00여명 지원, 16일 다산 아트홀에서 진행…블랙야크키즈 FW 신제품으로 피날레 장식

블랙야크 키즈가 후원하고 감성예술놀이학교 에꼴플레죵이 주최한 ‘제1회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5월부터 모집을 시작해 숨겨진 다양한 재능과 끼를 가진 3,500여 명의 아이들이 지원한 이번 대회는 지난 16일,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다산 아트홀에서 진행됐다.

▲ 블랙야크키즈가 후원한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

이 날은 최종 선발된 40명의 어린이들이 참가, 4명의 어린이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대상은 에꼴플레죵 모델인 이지유 어린이(5세)가 수상했다. 대회 시작은 SBS 스타킹에 출연해 댄스 신동으로 유명해진 ‘러빗키즈’의 김현어린이와 ‘샤인돌’ 함문연, 김유린 어린이의 축하 무대로 꾸며졌다. 특히 이날 블랙야크 키즈의 FW 시즌 신제품을 처음 선보이는 패션쇼가 피날레를 장식하며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

패션쇼는 브랜드 슬로건인 ‘플레이 아웃도어’에 맞춰 놀이터, 운동장, 스키장, 자연학교 등 야외 어디서나 어린이들이 편안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루 갖춘 제품을 선보였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이와 같은 경험은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자산이 될 것” 이라며 “향후에도 아이들이 도전정신과 창의력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