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 실시
현대자동차,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 실시
  • 임효진 기자
  • 승인 2015.07.2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8월 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1등 맥북에어, 2등 뱅앤올룹슨 헤드폰 제공

현대자동차가 8월 9일까지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서비스 캐릭터의 이름을 선정하는 ‘현대차 서비스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현대자동차 서비스를 애용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 현대자동차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 실시.

이번 네이밍 공모전은 22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수상자는 8월 17일 개별 통보한다. 1등에게는 맥북에어 노트북, 2등에게는 뱅앤올룹슨 헤드폰, 3등에게는 주유상품권 30만원권, 4등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서비스 캐릭터는 향후 △TV 광고 △홈투홈 서비스 △과잉 정비 예방 △비포 서비스 등 서비스 현장과 온라인 등에서 고객과의 소통 매개체로 활용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서비스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어 줄 고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며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보다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분들께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