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올레, 에코 브랜드전 참가업체 모집
제주올레, 에코 브랜드전 참가업체 모집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5.07.1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부산·전주서 ‘DESIGN 제주를 품다’ 개최…제주를 주제·소재로 제작된 브랜드 지원 가능

사단법인 제주올레가 부산과 전주에서 열리는 제주 에코 브랜드 전시회 ‘DESIGN 제주를 품다’ 참가 업체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주·서귀포시가 공동 주관하고 (사)제주올레가 시행하는 이번 전시회는 제주올레길 주민행복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부산에서는 9월 2~8일 소민아트센터, 9월 4~5일 부산 중앙동 아트마켓과 지구인시장에서 열리며 전주에선 9월 10~16일 전주 한옥마을 내 부채문화관에서 개최된다.

▲ (사)제주올레가 부산과 전주에서 열리는 제주 에코 브랜드 전시회 ‘DESIGN 제주를 품다’ 참가 업체를 22일까지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제주 에코 브랜드는 제주올레 홈페이지(www.jejuolle.org)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제품 소개서와 함께 이메일(symoon@jejuolle.org)로 2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제주를 주제·소재로 한 에코 브랜드라면 장르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며, 선정된 브랜드에게는 전시 운영, 육지 운송, 홍보 및 브랜드북 제작, 현장판매 대행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발표는 24일에 개별 통보되며 참가 신청·문의는 캐럿202(064-762-2176)로 하면 된다.

제주올레 관계자는 “제주 에코 브랜드 전시회는 제주 청정 이미지를 담은 대표 기념품을 발굴하고 이를 알리기 위한 것”이라며 “서울 전시를 놓쳐 아쉬워 하는 사람들의 후속 전시 문의가 잇따라 부산과 전주에서도 이번 전시회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