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썸머 시리즈 5종 출시
네파 키즈, 썸머 시리즈 5종 출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5.05.2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셔츠·원피스·트레이닝·쇼츠 팬츠·집업 등…쿨링·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 제공

네파 키즈(대표 박창근)는 무더위 속에서도 아이들이 자유롭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썸머 시리즈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썸머 시리즈는 보틀 캡 프린트 티, 폴로 원피스, 쿨맥스 쇼츠 팬츠, 팝 컬러 저지 집업, 보이 세트 업 트레이닝 등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쿨매쉬 소재 등 쿨링 소재로 제작돼 시원하게 입을 수 있으며 통풍·흡습·발수성과 함께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춘 것이 특징이다.

▲ 왼쪽부터 네파 키즈의 보틀 캡 프린트 티, 폴로 원피스, 보이 세트 업 트레이닝.

보틀 캡 프린트 티는 쿨링 기능이 처리된 민소매 티셔츠로 팝아트가 프린트돼 발랄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색상은 오렌지, 핑크, 제이드그린, 네이비 등 4가지며 가격은 3만5000원. 폴로 원피스는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상의 배색 원피스로 쿨링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핑크와 제이드그린 2가지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 보이 세트 업 트레이닝 화보컷.
상·하의 트레이닝 세트로 구성된 보이 세트업 트레이닝은 쿨매쉬 소재를 적용해 통풍성이 좋고 원단이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옐로우 2가지며 가격은 5만9000원.

쿨맥스 쇼츠 팬츠는 폴리 소재를 사용해 통풍·흡수·발수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색상은 베이지, 오렌지, 핑크, 네이비 등 4가지며 가격은 4만3000원. 팝 컬러 저지 집업은 네온 컬러를 활용해 산뜻하고 화사한 느낌을 주며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햇빛이 강한 야외에서도 당당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크롬오렌지, 모스, 로얄블루 등 3가지며 가격은 6만9000원.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여름철에는 아이들에게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예민한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이 필수”라며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고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썸머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