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스마트웨어 ‘야크온P’ 출시
블랙야크, 스마트웨어 ‘야크온P’ 출시
  • 정진하 기자
  • 승인 2015.05.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박수 실시간 모니터링, 운동거리, 칼로리 소모 등 확인 가능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13일 국내에서는 최초로 심전도 측정을 통해 심박수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스마트웨어 ‘야크온P(YAK ON P)’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손목 등에 착용하는 스마트웨어러블 기기와는 달리 자체 개발 은사 섬유 소재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 블랙야크가 출시한 스마트웨어 ‘야크온P’.
은사 섬유 소재를 통해 측정된 심박수는 야크온 펄스(전용 블루투스 심박 측정 송수신기)를 거쳐 스마트폰의 ‘야크온’ 앱에 전송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실시간 심박수와  GPS를 기반으로 한 운동거리 측정, 칼로리 소모 등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야크온 앱은 안드로이드 OS 4.3 이상 버전에서 지원되며 6월 말부터 애플의 iOS용 공식버전이 출시된다. 가격은 티셔츠 7만2,000원, 야크온 펄스 15만8,000원 이며, 세트 구매시 19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블랙야크 상품기획부 박정훈 부장은 “야크온P는 지난 3년여간 노력해 온 블랙야크 R&D 기술력의 집약체”라며 “앞으로도 이종 산업 간 융합 등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20일까지 ‘야크온P’ 출시 기념 페이스북(www.facebook.com/BLACKYAK)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야크온P(1명)와 베스킨라빈스(10명), 스타벅스(20명) 기프티콘 등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