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맞으며 노르딕워킹 함께 해요”
“봄바람 맞으며 노르딕워킹 함께 해요”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5.05.0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드아웃도어, 4월 27일 ‘락앤락써포터즈 노르딕워킹클래스’ 개최…회원 20명 참여

메드아웃도어(대표 김병철)는 지난 4월 2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락앤락써포터즈 노르딕워킹클래스’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락앤락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 락앤락써포터즈 회원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약 2시간 30분간 진행되었다.

▲ 4월 27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락앤락써포터즈 노르딕워킹클래스. 사진/ 메드아웃도어

독일 노르딕워킹협회(NWI) 헤드코치인 최승모, 이호윤 강사의 지도 아래 스트레칭과 노르딕워킹 기본 동작 등을 배운 참가자들은 올림픽공원 몽촌토성길을 걸으며 몸소 워킹법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노르딕워킹클래스에 참가한 한 회원은 “노르딕워킹의 운동 효과가 크다고 알려져 있어 꼭 배워보고 싶었다”며 “쉽게 따라할 수 있고 관절에 무리가 없는 운동이라 무릎이 안 좋은 엄마에게도 권하고 싶다”고 말했다.

▲ 스틱을 활용해 스트레칭을 하고 있는 참가자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에게는 레키 선글라스와 비스프리 콜렉션 물병으로 구성된 7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세트가 제공됐다.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2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레키 노르딕워킹용 스틱이 주어질 예정이다. 다음 노르딕워킹 클래스는 오는 28일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며, 락앤락써포터즈 홈페이지(www.bethe1.co.kr)에서 동반 1인까지 신청 가능하다.

메드아웃도어 최승모 차장은 “부쩍 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가자들이 열심히 강습에 참여해 보람을 느꼈다”며 “따스한 봄바람을 맞으며 건강을 지키고 힐링도 할 수 있는 노르딕워킹클래스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 올림픽공원 몽촌토성길을 노르딕워킹으로 걷는 참가자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