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실시
노스페이스,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실시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5.04.0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마음에 드는 룩과 트레이닝 목표 응모…매주 목요일 1명 추첨해 제품 증정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는 2015 S/S 시즌 트레이닝 기어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www.thenorthfacekorea. 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효진과 이용대, 손연재가 착용한 트레이닝 룩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고 자신의 트레이닝 목표와 함께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매주 목요일 1명을 추첨해 트레이닝 기어 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 노스페이스의 트레이닝 기어 트랙 재킷·팬츠를 입은 이용대(왼쪽)와 EK 2 재킷·팬츠를 입은 손연재.

공효진과 이용대, 손연재가 착용한 트레이닝 룩은 노스페이스의 신상품인 EK 2 재킷·팬츠, 트랙 재킷·팬츠로 코디했다. 공효진은 슬림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스포티한 스타일로, 이용대는 남성적이면서 액티브한 스타일, 손연재는 분홍색 재킷을 포인트로 상큼발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새로 출시한 트레이닝 기어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