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배낭 브랜드 ‘그레고리’ 로고 변경
미국 배낭 브랜드 ‘그레고리’ 로고 변경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5.03.2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봄 신상품 라인과 함께 공개…“정체성 잃지 않으면서 재도약한다는 의미”

미국 배낭 브랜드 그레고리의 로고가 새롭게 변경되었다. 그레고리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정체성을 잃지 않으면서 재도약한다는 의미에서 로고를 개편했다고 전했다. 그레고리가 로고를 변경한 것은 이번이 네 번째다.

▲ 그레고리의 새 브랜드 로고.

새로운 로고는 연속적인 단일 라인으로 표현되어 창업 당시의 로고와 비슷한 모습이다. 로고 모양은 물론 폰트도 바뀌었다. 이 로고는 대표 제품인 발토로와 데바 백팩에 적용되어 지난 2월 첫선을 보였다. 앞으로 그레고리의 전체 라인에서 새 로고를 볼 수 있다. 한편, 그레고리는 지난해 6월 백팩과 여행가방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인 쌤소나이트 글로벌에 인수되었다.

▲ 그레고리 로고의 변천사.

▲ 그레고리의 새 로고를 선보인 2015 이스포 뮌헨 부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