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2015 S/S 상품설명회 개최
블랙야크, 2015 S/S 상품설명회 개최
  • 정진하 기자
  • 승인 2015.03.0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류 부문 익스트림, TR2, 스포츠블루 등 3개 라인으로 통합…조인성 시즌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3일과 4일 양일간 2015 S/S 시즌 상품설명회를 갖고 상반기 아웃도어 시장을 겨냥한 제품을 선보였다. 전국 매장 점주들과 임직원 약 6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설명회에는 새롭게 정비한 제품라인과 기술을 공개했다. 아울러 ‘세상은 문 밖에 있다’는 콘셉트로 촬영된 전속모델 조인성의 S/S 화보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 블랙야크가 선보인 스포츠블루 라인.

의류 부문에서는 기존의 등산, 트레킹, 캐주얼 등 6개 라인에서 익스트림, TR2(Trekking & Travel), 스포츠 블루 3개의 라인으로 통합했다. 이번 시즌 주력으로 꼽히는 스포츠 블루라인은 스니커즈, 백팩, 런닝용 의류 등의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고어텍스 신규 소재인 C-Knit를 활용한 재킷과 올 시즌 출시 예정인 야크아이스, 언더웨어 등도 함께 선보였다. 신발 부문에서는 다리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VSS 시스템이 적용된 ‘드리븐 GTX’와 ‘볼트 GTX’이 이목을 끌었다.

블랙야크 상품기획부 박정훈 부장은 “아직도 아웃도어는 등산이라는 공식이 남아있어 이번 시즌은 여러 세대의 다양한 액티비티 특징을 살린 제품을 개발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 익스트림 라인.
▲ TR2 라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