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비누칠이지
남자는 비누칠이지
  • 황제현 기자 | 사진 김해진 기자
  • 승인 2015.02.2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SMETICS | 은은한 비누향으로 남성미 발산

올인원이고 뭐고 다 필요 없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비누 하나면 오케이. 비싼 향수를 쓰지 않아도 은근하게 풍겨오는 비누 향만으로도 당신은 충분히 멋쟁이!

1 랑팔라투르 사봉 드 마르세이유 벌트 그린 600g 2만5천원 프랑스 귀족에게 사랑받아온 186년 전통의 명품으로 72% 이상의 순수 식물성 오일이 함유된 무향 무방부제 비누.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비누로 건조한 피부 타입에 적극 추천한다.

2 버츠비 내추럴 스킨케어 포맨 바 솦 113g 1만3천원 99% 이상의 자연 성분으로 트러블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할 만한 비누다. 항균, 소염, 피지 조절, 재생 효과 등 여드름 예방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고 전나무 특유의 향이 머리를 맑게 해준다.

3 DHC 퓨어 솝(L) 80g 1만2천500원 올리브버진 오일과 알로에 추출물을 배합한 자연 성분의 비누로 피부에 자극 없이 클렌징할 수 있다. 세안 후 건조해지는 일 없이 매끈하고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4 록시땅 베르&비거레이드 솝 125g 1만3천원 동일한 이름의 향수와 같은 향을 가진 비누로 세정 후 잔향이 오래도록 남아 향수를 따로 쓰지 않아도 될 정도. 상쾌하면서도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기분 좋은 세안을 약속한다.

5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바 110g 1만2천원 클렌징과 보습 팩으로 사용 가능한 비누. 촉촉함을 책임지는 세라마이드와 천연 식물성 오일이 고보습 스킨케어를 가능하게 만들어준다.

6 비오템 옴므 티-쀼르 솝 퓨리파잉 언클로깅 페이셜 솝(티존 모공 비누) 100g 2만5천원대 비누를 얼굴에 직접 갖다 대고 클렌징 및 마사지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한 남성용 클렌징 비누. 모공 속의 노폐물 제거와 번들거림을 잡아주면서 상쾌한 데오도란트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7 잭블랙 클린 포뮬라 솝 150g 2만3천원 세안과 면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2in1 비누. 치유식물에서 추출한 비타민과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모든 피부 타입의 남성들이 사용할 수 있다.

8 보쏘드 블랙 솝 100g 1만8천원 노폐물과 피지 제거에 탁월한 참나무 숯과 6가지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통의 남성 스킨로션 향을 가진 비누로 거품도 풍성하게 만들어져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