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보] 2015 ISPO 뮌헨…코베아, 2년 연속 골드위너 수상
[7보] 2015 ISPO 뮌헨…코베아, 2년 연속 골드위너 수상
  • 뮌헨/이주희 특파원
  • 승인 2015.02.06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스충전식 휴대용 ‘알파인 포트 이지에코’…가스레인지 ‘큐브’도 위너상 받아

2015 이스포 뮌헨에서 코베아의 2015년 신제품인 가스포트 ‘알파인 포트 이지에코’가 골드위너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코베아는 2014년 가스히터 ‘기가썬’에 이어 2년 연속 골드위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 2015 이스포 뮌헨 어워드 시상식에서 골드위너를 수상하는 정상욱 코베아 사장(왼쪽에서 두 번째). 사진/ 특별취재팀

▲ 골드위너 트로피를 들고 있는 정상욱 코베아 사장.
이와 함께 선보인 가스레인지 ‘큐브’는 최근 굿디자인어워드 최우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이스포 뮌헨 어워드 위너상까지 받아 국산 캠핑레저 브랜드의 우수한 기술력과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골드위너상을 수상한 알파인 포트 이지에코는 별도의 가스를 휴대할 필요가 없는 가스 충전식 휴대용 가스포트다. 용기 하단에 열 교환 시스템기술(HES)을 적용해 최단 시간에 최대 열효율을 발휘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해 캠핑, 등산, 낚시,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와 레저 활동에 어울린다.

큐브는 기존 제품과 달리 몸체와 가스덮개가 일체형으로 된 휴대용 가스레인지다. 스테인리스 헤어라인 금속판을 밴딩한 몸체 디자인으로 부품 수를 줄여 경제적이다. 점화 손잡이 하나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베아 정상욱 사장은 “세계 각국의 업계 바이어들과 관람객이 방문하는 대규모 박람회에서 국산 제품의 뛰어난 성능과 기술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해외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 코베아의 알파인 포트 이지에코(왼쪽)와 가스레인지 ‘큐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