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차니즘 종결자, 한 방에 끝낸다
귀차니즘 종결자, 한 방에 끝낸다
  • 황제현 기자 | 사진 김해진 기자
  • 승인 2015.01.2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SMETICS | 남성을 위한 올인원 워시

샤워? 대충 물 묻히고 샴푸 듬뿍 짜내서 머리에 슥슥 얼굴에도 슥슥 몸에도 슥슥 바르고 물로 헹구면 끝! 샴푸 따로, 폼클렌져 따로, 바디워시 따로 쓰는 것이 귀찮은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의 끝판왕을 모았다.

1 엠도씨 릴리프 바디 앤 헤어 샤워젤 230ml 1만5천원 어성초, 녹차, 캐모마일 추출물이 두피와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주고 참숯이 각질과 피지를 흡착해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다. 멘톨 성분과 시트러스 향이 청량감을 선사해 기분을 업시켜준다.

2 클라란스 맨 토탈 샴푸 헤어&바디 200ml 3만3천원 바이슨 그래스와 차이니즈 갈랑가(중국 생강)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프로비타민 B5가 모발에 생기를 되찾아준다.

3 보쏘드 탑투토 워시 300ml 3만7천원 발효콩, 버드나무, 오레가노, 마치현 등 7가지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나고 비누풀잎 뿌리 추출물의 풍부한 사포닌이 촉촉하고 건강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4 우즈 샴푸 포 헤어 앤 바디 235ml 2만5천원 천연 아로마 100%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예민한 두피와 지성 모발을 정상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건성이나 민감성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천연 계면활성제 사용으로 지치고 손상된 두피와 피부의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준다.

5 싸이닉 아쿠아 옴므 올인원 워시 200ml 1만5천원 미네랄과 영양이 풍부한 하와이안 해양심층수와 5가지 해조복합추출물이 피부에 수분 공급 및 청량감을 부여한다.

6 오가닉스 시트러스 민트 3in1 385ml 1만8천원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고 두피의 가려움도 예방해준다. 스페어민트와 페퍼민트 오일이 유분기 많은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상쾌함을 선사한다.

7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238ml 1만2천원대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져 전신에 사용 가능한 올인원 워시. 페퍼민트의 쿨한 향이 심신의 피로를 덜어주고 근육 뭉침이나 붓기 등을 완화시켜주어 아웃도어 활동 후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8 키엘 크로스 터레인 올인원 리퓨얼 워시 240ml 2만4천원대 키엘의 스포츠 라인 크로스 터레인(Cross Terrain)은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세정 성분이 클렌징을 도와주고 알로에베라 추출물의 진정 효과와 글리세린의 보습력, 그리고 멘톨의 쿨링 효과로 아웃도어 활동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