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스키장 종합만족도 1위…직원서비스 등도 으뜸
하이원, 스키장 종합만족도 1위…직원서비스 등도 으뜸
  • 정진하 기자
  • 승인 2014.12.1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비자원 조사결과…시설운영·이용대중성은 용평이 가장 높아

하이원이 스키장 종합만족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국소비자원은 최근 3년 이내 이용자수 상위 6위 스키장을 이용한 1천명을 대상으로 스키장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하이원이 3.66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용평(3.65점), 비발디파크(3.63점) 순으로 차이는 크지 않았다.

▲ 하이원 리조트.

부문별 만족도는 직원 서비스, 요금, 서비스 체험, 교통여건 등 4개 부문에서 하이원의 만족도가 가장 높았다. 리프트 시설, 설질 관리 등의 시설운영과 이용대중성 등 2개 부문에서는 용평이 가장 높게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반드시 안전모와 보호 장구를 착용하고 자신의 실력에 맞는 슬로프를 이용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 “초보자는 공인된 강사에게 강습을 받고, 가급적 슬로프 중간에 서있거나 앉아 있지 말라”는 소비자 주의사항을 강조했다.

▲ 자료/ 한국소비자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